특색 있는 도넛샵을 찾으신다면
광안리 두넛샵

광안리 두넛샵

부산 광안리 도넛 맛집 두넛샵(DONUTSHOP)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97 1 ,2층
영업시간 : 10:00~24:00
주차장 없음.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함.

데이트 즐기기 좋은 요즘 날씨.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 하고 바다뷰 보러 간 김에 광안리 핫플로 유명한 두넛샵으로 출발~!

광안리 도넛 맛집

압구정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두넛샵.
입구를 보자마자 진작 와볼걸 그랬다 합창을 하게 되는 스위트 한 외관이 마음에 든다.

도넛의 모양이 특이하면서 예쁜 것에 한 번 놀라고, 카페 입장하자마자 가득 찬 손님은 물론 관광 오시는 분들 필수코스인지 길게 늘어선 캐리어의 행렬에 또 한 번 놀라게 되는 곳.

도넛 종류가 많아 한참을 고민하다 시그니쳐 웨이브도넛 초코크림도넛은 매장에서 먹기로 하고 딸기토핑도넛라즈베리도넛은 포장 주문을 했다. 음료는 카페라떼와 스트로베리밀크를 주문했는데 설향우유와 비슷한 맛이었다.

2층 광안대교뷰 좋은 자리로 잡고 싶었으나 1층에 간신히 한 자리 차지하고 주문한 뒤 대기.
도넛을 먹기 전 운 좋게 2층 자리로 옮긴 덕에 인생샷도 건질 수 있었다.

고급 원두를 쓴다는 글을 읽어서 그런지 커피도 꽤 맛이 좋고 인생샷 여러 장 건져올 수 있었던 기분 좋은 데이트.
개인적으로 예쁜 사진 찍기에는 웨이브도넛이 좋지만 맛은 초코크림도넛이 더 만족스러운 걸로~ 참고로 포장해 온 도넛 중에는 딸기토핑도넛이 내 입맛에 좀 더 맞았다. (웨이브도넛은 내 취향이 아님)

광안리 주 탑이 정면으로 보이는 뷰. (창가 자리를 이번에는 잡지 못한 관계로 지난 방문 때 사진으로 대체)
광안리 해변가에 위치한 카페나 식당을 가게 되면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와 광안대교를 감상하는 게 또 다른 즐거움인데 두넛샵 역시 자리를 잘 잡아 창가 자리에서 사진을 찍어보길 바란다. 바다만으로도 예쁜데 날씨까지 도와준다면 더 금상첨화겠지?

아 그렇다고 안쪽 자리가 별로인 건 아니다.
이렇게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좌석도 창가 반대쪽으로 앉으면 여유가 있으니 피크타임만 좀 피해 간다면 차 한잔하며 예쁜 사진도 갯할 수 있다.

다만, 소리의 울림 때문인지 2층에서는 대화 나누는 소리가 울리는 느낌?이라 느긋하게 대화 나누며 차 한 잔 마실 분위기는 개인적으로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계단도 전반적인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두넛샵.

바닷가에 위치한 카페인 덕분에 모래가 밟히는 건 이해해야 할 듯하다.

탁 트인 바다와 광안대교가 어우러지는 광안리는 낮에 들러도 좋고, 

밤에 들러도 더없이 좋은 곳.

한 번쯤은 광안대교뷰 두넛샵에서 달콤한 디저트로 감성 사진을 남겨보거나 한낮에 방문했다면 도넛을 포장해 돗자리를 펴고 해변에 앉아 디저트를 즐기는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