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도 가볼 만한 곳 대형 카페 & 베이커리 피아크

부산 영도 베이커리 카페 피아크(P.ARK CAFE) 

 

부산시 영도구 해양로 195번길 180

영업시간 - 10:00 ~ 23:00

(라스터 오더 22:00), 영수증 바코드로 무료 주차 3시간 가능

예전과 달리 부산항대교 덕분에 영도를 2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덕분에 영도에 신상 카페와 브런치 카페로의 접근성이 좋다. 오랜만에 들른 김에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카페 피아크로 go go!

복합문화공간 피아크 안내도

엘리베이터 혹은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4층에 도착하면 마주하게 되는 풍경.

독특한 모양과 다채로운 컬러의 디저트들이 가득하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는 즐거움이 있지만 가격은 꽤 사악하다.

그래도 가격만큼의 맛 좋은 디저트라 이왕 방문했다면 커피만 마시기보다는 디저트도 함께 드시는 걸 추천한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카페 피아크는 디저트가 세팅된 곳과 음료 제조 공간이 철저히 분리된 구조다. 창가 쪽 바리스타가 직접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 피아크라 그런지 커피맛이 꽤 훌륭하다. (최근 다녀본 카페 중 손에 꼽힐 정도) 

다양한 디자인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 바다뷰 카페라 포토존 선택지가 넓다.

각양각색의 구성을 보고 통일감이 없어 보일 수도 있겠다 생각했지만 공간은 물론 층도 분리되어 있어서일까.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떨어지는 느낌이 좋다.

통창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바다뷰. 

부산 영도 바다뷰 카페 피아크

탁 트인 풍경이 멋스러운 영도 피아크. 인생 샷 찍기에 부족함이 없다. 

바람이 강하지 않는 날은 야외 좌석은 물론 잔디광장 쪽 테이블도 모두 파라솔을 오픈해 풍경이 한 층 풍성해진다.

부산 영도 카페 추천 피아크

사진 왼편에 보이는 베이지색 파라솔 쪽은 피자와 맥주 등을 판매하는 곳.

기회가 된다면 차 없이 들러 이곳에서 바다를 벗 삼아 느긋하게 한량이 되어보는 것도 좋겠다.

부산 영도 디저트 카페 피아크

우리의 선택은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커피도 기대이상인데 디저트 역시 눈으로 보는 게 즐거운 만큼 맛있는 편이다. 

요즘 어딜 가나 찾게 되는 '소금빵' 역시 피아크는 90점!

부산 영도 카페 피아크 내부시설

요즘 같은 날씨에는 잔디밭에 돗자리를 펴놓기도 하고 야외 좌석에서 커피를 즐기기에 좋다. (방문 당시 휴일 오후라 아이들이 비누방울과 잡기 놀이가 한창이었다)

잔디가 넓어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만큼 영도 카페 피아크는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추천!

부산 영도 카페 피아크

잔디광장 좌측으로 이동하면 멋진 요트와 갤러리 카페 스크랩의 입구가 나온다. 

아이들이 머물기에는 조용한 공간이라 비추지만 여유롭게 책을 읽고 조용히 머물기를 원한다면 추천!소품 및 도서들도 구비되어 있어 구매도 가능하니 피아크에 방문했다면 이 공간도 놓치지 말자.

복합 문화공간이란 이름에 걸맞게 카페를 들르기 위해 방문했지만 구경할 곳도 휴식하기도 좋은 영도 카페 피아크로 이번 주말 나들이를 떠나보면 어떨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