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캠핑장을 다녀왔지만 편안하게 내 사이트에서 걱정 없이 힐링할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경주 산내 별빛 오토캠핑장이란 생각이 든다.

경주 산내 별빛 오토캠핑장 이용안내

경북 경주시 산내면 문복로 333-13
지면 형태 - 파쇄석
시설정보 - 공용화장실, 공용 샤워장(1인실), 개수대, 매점, 와이파이, 산책로, 카라반 진입, 반려동물 사이트 내 입장 가능
B사이트 2박3일 우선/A사이트 1박이상 가능

이미지 출처 : 경주산내 별빛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다녀온 횟수로는 7,8번 이상이 되기 때문에 경주 산내 별빛 오토캠핑장에 대해서는 모르는 게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길쭉하게 자리 잡은 캠핑장의 장점을 십분 발휘해 다른 캠핑장보다 사이트 별 간격이 넓고 계단식으로 2,3사이트가 나눠져 있어 공간이 넓게 확보된다는 장점이 큰 캠핑장. 단, 늦게 예약을 하게 되면 A구역 최상단 쪽 사이트뿐이라 화장실 및 개수대와 거리가 멀어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에르젠 엘돔300

추워지면 거실형텐트를 사용해야 하기에 10월 초까지는 에르젠 엘돔300으로 블랙 텐트 + 블랙 타프 조합으로 캠핑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지난번 텐트와 함께 새로 교체한 렉사 타프. 헥사타프 느낌이라 세팅하니 더 예쁘다.
테두리가 레드 컬러인 게 포인트가 되니 더 깔끔한 느낌. (단 사이즈가 커지다보니 무게는 무시 못한다)

블랙으로 컬러에 통일감을 주니 안정되고 좋다. 이번 기회에 캠핑체어와 테이블보를 모두 블랙과 네이비 컬러로 교체해 다음번 방문이 기대된다.

낮에도 예쁘지만 해가 지고 나면 블랙텐트에 조명을 설치하면 더 멋스럽다.

조명과 함께 블루투스로 음악 장전.
거기에 플러스 불멍까지 합세하면 캠핑에 있어 완벽한 구성이 아닐까 싶다. 미리 구매해 가져간 참나무 장작이 연기 많이 안 난 덕분에 늦은 시간까지 아이들과 마주 앉아 고구마와 마시멜로를 구워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본다.

몇 해전부터 가리비를 꼭 구매해 가게 되는데 구워먹어도 좋고 양념을 해 초고추장과 함께 양념을 해 먹어도 일품이다.
야외에서 구워먹는 고기도 맛난데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으니 계속 앉아서 먹고 수다 떨고 달달한 간식까지 즐기니 캠핑 오면 살이 찐다는 말이 그냥 나온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이번에도 다 같이 입을 모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를 믿어보는 수밖에.

새벽에 살짝 내려준 비 덕분에 더 상쾌한 아침. 산내 별빛 캠핑장을 가게 되면 모닝커피와 함께 아침 산책으로 하루 일과를 시작한다.
책 읽고 음악 듣고 느긋이 걸으며 힐링하게 되는 가을여행. 거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주니 준비하고 짐을 올리고 내리고 그 힘든 과정을 즐기게 된다. 이 맛에 또 한 짐 가득 싸들고 캠핑장을 다시 찾는 게 아닌가 싶다.

매번 캠핑 때마다 잊지 않고 챙기게 되는 어묵탕과 연어, 고기와 국물 시원한 샤브샤브까지.
자연 속에서 서로에게 좀 더 집중을 해보는 시간을 선물해주는 캠핑. 단풍으로 물든 캠핑장에 기회가 되면 꼭 가보자 약속해보며 좋았던 그날을 기록해본다.
<예약 TIP>
인기가 가장 많은 자리는 선호하는 사이트에 따라 다르지만 A사이트에서는 11,12,14,16 정도가 인기가 많고 B사이트는 2박 이상인 분들이 일찌감치 예약을 하니 서두르는 게 좋아요. 넓은 자리를 원하면 20번대 이상으로 잡는 것도 좋으니 캠핑장 홈페이지 내 사이트 규격을 참고해 예약을 진행하면 더 즐겁고 편한 시간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