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 바다뷰 맛집 료미
맛도 분위기도 합격점을 주게 되는 식당

료미 일식당 부산송정점

경주 료미 일식당에서 먹어본 후토마키맛을 잊을 수 없어 근교로 검색해 찾아 나서게 된 부산 송정 맛집 료미(ROYMI)

송정 맛집 료미 일식당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9 1층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자리 5,6대 정도로 협소.

바다뷰가 너무 멋진 료미 일식당.
식사를 하다 보면 기차가 아래로 지나가는 모습이 한눈에 들어와 요즘 같은 날에는 한낮에 방문 예정이라면 야외 좌석에서 즐거운 한 끼를 즐기길 추천한다.
맛집답게 웨이팅은 기본.
입구 직원의 안내에 따라 대기 명단을 올려놓고 기다리면 카카오톡 앱으로 안내가 온다.
물론 계속 밖에서 대기하는 건 아니고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보고 있다가 내 순서가 되면 카운터에 가서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해야 음식이 준비되니 참고하자.

음식 맛도 좋지만 뷰가 50%는 더 입맛을 돋워주는 효과가 있는 송정 맛집 료미.

경주와 메뉴가 다소 다른 듯 보였지만 우리의 목표는 경주 본점에서 먹어본 후토마키와 스테이크 덮밥이기 때문에 후토마키 10 PCS를 시킬 작정이었는데 메뉴판을 보니 세트가 더 알차다는 생각에 3인 세트메뉴 중 소바 2+덮밥 1+후토마키 5 pcs +음료 2를 시켰다.

야외석에는 애견 출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자. 해안가로 기차도 지나가고 강아지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지겹지가 있다.

바다뷰와 어우러진 멋진 풍경에 세팅되어 그런지 음식이 더 맛있어 보인다.
기존에 먹어본 요리는 스테이크덮밥과 후토마키인데, 스테이크덮밥은 경주에서 먹었던 고기보다는 다소 아쉬움이 있었지만 맛이 괜찮았고 개인적으로 바질소바와 아부라소바는 함께 어우러져야 더 맛이 있는 것 같다.

화장실 가며 들렀던 실내좌석. 좌석도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일식당스럽기도 하다.

스테이크덮밥
5PCS로는 부족했던 맛난 후토마키
아부라소바
바질소바

다음에 다시 간다면 세트 말고 후토마키 10PCS에 스테이크 덮밥이랑 다른 메뉴를 또 도전해봐야겠다.

그냥 떠나는 게 아쉬워 바다를 등지고 료미식당을 찍어본다.
식당 뒷편으로 산이 보여 식사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송정 맛집 료미. 더 추워지기 전에 서둘러 다시 또 야외석에서 식사를 즐겨보고 싶은 날이다.

+ Recent posts